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특별법 정치’

source: 누벨바그 마이너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3 22:33:38

북한 간부들이 김 위원장의 자존심을 거스르며 핵무기 사용이 가져올 문제와 결과를 솔직하게 직언했을 리 만무하다.

이기주의자는 정책 인센티브를 바꾸면 다른 식으로 행동한다.모든 학파가 장단점이 있고 배울 게 있다.

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특별법 정치’

국내총생산(GDP)의 20% 이상을 국영기업이 산출한다.영국에선 산업정책을 노동당이 했기에 산업정책 얘기하면 좌파라고 하고.전경련 임원이 외신 인터뷰에서 인수위를 사회주의적(socialist)이라고 표현해 논란이 됐다.

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특별법 정치’

예를 들어 싱가포르는 어느 경제이론 하나로 설명할 수 없는 나라다.사실 난 학파를 따지는 사람이 아니다.

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특별법 정치’

정태인 당시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위원(나중에 청와대 국민경제비서관을 지냈다)이 스티글리츠를 잘 아는 내게 부탁했다.

미국에 투자하는 한국 대기업이 늘어나면서 제조업 공동화를 걱정하기도 한다.지역 민원 사업이나 선심성 개발 공약을 쏟아내는 ‘재정의 정치화를 막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예타 조사 결과를 국회에 보고하고 공개하라고 강제할 뿐이다.제3자가 사업성을 검토해 정책 판단에 도움이 되는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라는 게 예타의 취지다.

예타 기준 상향은 12일 국회 기재위 소위에서 일사천리로 통과됐다.4대강 사업은 최근 가뭄이 심해지면서 긍정론이 대두됐지만 여전히 논란 속에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누벨바그 마이너 갤러리|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특별법 정치’    |    sitemap

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英 작년 GDP 성장률 1.4%…6년 만에 최저통일·외교·안보가상화폐 쏙 빠진 블록체인 발전전략“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경계심 높인 이창용 "물가 오름세 지속…긴장 늦추기 일러"한국블록체인협회, 박영숙 유엔미래포럼 한국지부 대표 자문위원 위촉'즉·강·끝' 응징…한미 공군 전투기 총출동법기술자의 자녀교육노동 개혁, 연금·교육 개혁과 따로 가서는 효과 없다美 물가 어떻게 되나…원·달러 환율 10전 하락 한경 외환시장 워치물가 관리한다며 시장 자율 해치지는 말아야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中 태양광업체 또 디폴트…불안한 채권시장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23일오픈 100일 맞은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증정 이벤트 진행오픈 100일 맞은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증정 이벤트 진행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오피스·상가·토지이렇게만 하면 라운딩서 이글 두번!…순천 상사파크골프장 라운딩 2탄10. 비트코인 변동성 감소…"기관 관심에 전통 자산과 비슷해져"“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춘절 이후 첫 거래서 상승…선전 2.9%↑민주 고민정 최고위원직 사퇴 "물러나라 하니 물러나겠다"IIF "연준 긴축 중단, 신흥국으로의 '돈의 장벽' 재점화"가상화폐 금지했다는 중국…큰손은 죄다 중국계제39회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